궁금한 점은 아마존 셀러 서포트에 문의해보세요!
아마존에서 셀링을 하면서 분명 수 백가지의 궁금한 점들이 생길 거예요.
가입 과정은 물론, 판매 준비와 판매를 하는 과정에도 문의할 것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아마존에 직접 문의해서 해결하고 싶다! 근데, 어디서 할까요?
셀러 센트럴에 들어는 왔는데 도무지 어디서 하는 건지 모르시는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으실 때에는 주저하지 말고 아마존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마존 문의는 셀러 가입이 완료된 이후에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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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러 서포트에
문의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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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마존 셀러 센트럴 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2. 셀러 운영 페이지 우측 상단 ‘도움말’ 또는 ‘help’ 클릭
(특정 질문의 경우, 한국어로 언어 설정 시 한국어 문의가 가능합니다.)
3. 우측에서 나오는 창 하단 ‘아마존에 연락하기’ 또는 ‘help’를 클릭
4. 나오는 화면에서 문의에 해당되는 카테고리를 선택
만약 해당되는 카테고리가 없는 경우, 그나마 가장 가까운 주제에 맞게 선택해 주세요.
5. 카테고리 선택 후, ‘이메일’ 또는 ‘채팅’ 중 하나로 문의 방법 선택
6. 양식에 맞게 내용 입력 후 제출
한국 셀링 파트너 서포트의 경우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사이에 채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의 표를 살펴보시면 어떤 문의들을 한국어로 할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질문의 내용은 최대한 간결하게 핵심만 적어주셔야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 셀러 센트럴 내에 있는 help(도움말)을 둘러보시면 굉장히 세세하게 규정과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꼼꼼하게 찾아만 보시면 어느 정도 궁금증을 해소가 되실 겁니다.
아무래도 셀러가 많은 아마존이다 보니, 원하는 만큼 빠른 답변은 얻을 수 없지만 여러 번 똑같은 문의를 하는 경우 스팸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중하게 질문을 정리해서 한 번에 답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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