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 센트럴 내 세금(tax) 정보 업데이트 방법은?
어렵게 아마존 셀러 승인을 받고 난 이후, 긴장되는 마음으로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 했더니!
뚜둥! 이런 빨간 느낌표와 상자 때문에 놀라셨나요?
당황하지 마시고 아마존에서 안내하는 대로, 그대~로 진행하시면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만약 위의 이미지처럼 ‘you need to provide tax information’이라는 문구가 떴다면, 세금 정보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
Tax information
업데이트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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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고 문구 하단 ‘submit tax identity information’을 클릭
2. 사업 유형 선택
개인/개인사업자는 ‘individual’, 법인사업자는 ‘business’
3. 미국 납세 의무 질문
For U.S. Tax purposes, are you a U.S. person? 질문이 나옵니다.
미국에 납세 의무가 있는 분이라면 ‘Yes’, 없으신 분은 ‘No’를 선택해 주세요.
4. 상세 내용 입력
Type of beneficial owner : corporation 선택 (개인/법인사업자)
Name of organization : 회사명 (사업자등록증 참고)
Country of organization : Korea(south)
Permanent Address : 이전 셀러 가입 시 기입한 주소 입력
Mailing Address : 아마존 관련 고지서가 받으실 주소를 기입 (permanent address와 동일)
5. 동의 후 서명
입력한 세금 정보에 대해 동의 후 ‘전자서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체크박스가 있는 곳을 체크해 주시고, 맨 하단에 서명란을 채워주세요.
*법인인 경우 ‘회사명’을 기입, 개인사업자이신 경우 ‘여권 성함’을 기입
6. 마지막 내용 점검 후 ‘최종 제출(submit form)’
세금 정보가 올바르게 기재되면, ‘validated’라는 초록색 테두리 상자가 뜹니다.
만약 정보 재제출이 필요한 경우, ‘액세스가 제한되어 있다’는 문구가 보이실 거예요.
이럴 경우, ‘세금 정보’를 클릭하셔서 어떤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아래의 이유로 세금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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