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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뷰

      230개
      강의 선택
      • 붕붕날자

        2022-10-01
        BEST

        아마존 셀링의 모든 노하우와 진심이 담긴 강의입니다.

        저는 아직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경험이 전무한 사람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고 국내보다는 세걔적인 시장에서 사업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이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영어나 온라인 비지니스 모든면이 아직 낯설기만 하지만 민병은 강사님의 강의는 정말 손에 밥숟가락을 쥐어 주고 떠서 먹기만 하는듯 상세했고 한 마디 한 마디에 진심이 담겨 있었습니다. 저와 같이 새로운 시작을 하려는 사람들,을 도와 결국은 수 많은 한국 기업의 세계적인 진출을 돕기 위해 이 강의를 준비하셨다는 말씀이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이게 바로 공유이고, 선순환이고, 기부의 정신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모든 강의를 수강한 현재도 아직은 모르는 것이 많지만 메모해 둔 정보들대로 하나 하나 따라하고 모방하며 아마존 사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수 많은 난관들이 있겠지만 '다른 사람들도 다 하는데 나라고 왜 못하겠느냐'라는 마음으로 계속 공부하며 될 때까지 시도할 것입니다.이렇게 좋은 교육 과정을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크롬제이

        2021-04-15
        BEST

        아마존 FBA 셀링/셀러 시행착오 없이 시작부터 론칭까지.

        현재 꽉 채워서 6년 7개월차 직장인이고 퇴사를 준비 중인 셀러입니다. 민병은 대표님의 강의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작년 이맘때쯤 신사임당님 채널에서 동영상을 보게 되면서인데 셀러/셀링과 관련된 수많은 정보 홍수 속의 뜬구름 잡는 이야기가 아니라 셀러로서 어떤 마음가짐과 방법으로 임했는지 짧지만 세세하게 풀어내는 것을 보고 흥미로웠습니다. 수강 결제까지 하게 된 계기는 1. 실제 민대표님이 하고 있는 브랜드와 실적을 가감없이 보여주고 2. 바닥부터 시작하는 초보도 따라할 수 있는 간결하고 빈틈없는 목차 였습니다. 두번째월급 with 민병은 대표님의 강의를 추천하는 아주 주관적인 이유를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내 브랜드와 진짜 셀러와 사업가로서의 마음가짐을 가지고, 장기적으로 셀링 할 수 있도록 (=이 산업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그 마인드셋과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최근 스마트스토어, 아마존FBA에 관한 영상을 포스팅하는 유투버들이 꽤 많이 있는데, 독자를 헷갈리게 하는 모호한 수치나 (ex. 매출과 순이익을 헷갈리게 한다던지...) 현실적이지 않은 방법을 제안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 강의 중에 무조건 ~ 할 수 있다와 같은 말을 하는 게 아니라 A부터 Z까지 잘 따라할수 있는 커리큘럼을 가지고, 멘탈 좋은 선생님이 바로 옆에서 가르쳐 주는 것 같다고 느껴졌습니다. ㅎㅎ 나보더 먼저 시행착오를 겪은 진짜 프로에게 배울 수 있는 강의였다는 점에서 수강료 대비 100배의 아웃풋을 뽑았다고 자신합니다. 민대표님 감사합니다!

      • gkang

        2021-01-25
        BEST

        고대로만 했더니-정말 되더라

        강의 듣고 하나하나 고대로 따라했습니다. 셀러 가입 1.5일 만에 되고(심지어 주말인데 되었다고 이메일 옴!) 오픈한지 3일 만에 뉴릴리즈#1 먹었어요!(뉴릴리즈 랭킹이 먼지도 모르는데..아마존 매니저님에서 전화 줌!) 워낙 좋은 후기가 많아서 길게 얘기 안할께요. 다만 팁을 드리자면,이 강의는 다 좋지만..여기의 하이라이트는 광고입니다! 해 보니, 아마존은 제품 선정-키워드-광고 전략이 핵심입니다. 근데 민대표님의 귀중한 컨설팅과 몇년간의 노하우의 엑끼스를 여기에 녹여주신것 같아요. 제 제품 선정은 정말 평범한 것이었습니다...(처음이라 겁이나서 ㅠㅠ) 그런데 광고 전략 및 리스팅 페이지를 정석대로 따라해서 그런지...좋은 결과가 나온것 같아요. 앞으로도 두고봐야 하겠지만, 이런 좋은 일이 여러분에게도 일어나길 바라면서..후기 공유해봅니다.

      • xordlek

        2023-01-25

        시키는 대로만 따라 하시면 됩니다.

        직장을 다니며 더 이상 하나의 직장으로는 살아가기 힘들다 생각이 들어서 여러 부업을 찾던 중 눈에 보였던 아마존 사업이였는데 혼자서는 절대 못했을꺼같아요.... 영상에서 상세히 알려주고 최단기간에 사업을 할수있게 도와줘서 시작을 할수있었습니다. 아직은 잔잔한 매출이지만 시작이 반이라고 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더 다양하게 응용해서 해보겠습니다!!

      • be-steady@naver.com

        2022-12-22

        아마존은 민병은 대표님

        부자얘기는 부자에게 들어야하듯이 베스트셀레가 되기 위해서는 베스트셀러를 해보신 분에게 들어야한다고 생각했어요! 대기업출신이어서 그런지 논리적이고 군더기 없는 빠른전개와 전반적인 업계 분석해주신게 굉장히 실용적이고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naver_61bcaafadc18d

        2022-12-14

        막막하니까 제대로 된 전문가가 필요한거죠.

        강의를 듣고 나서도 막막했습니다. 수업 중에 내 주신 상품 찾는 숙제부터 잘 못하겠더라고요. 온라인 강의의 장점을 살려서 여러번 봤습니다. 공부 할 때 들을 때는 알 것 같아도 막상 혼자하면 잘 못하는 경우 있잖아요. 제가 딱 그렇더라고요. 상품 찾는 것에서 부터 막히니까 진도가 나가질 않았어요. 민병은선생님께서는 실제 지금도 하고 아마존을 하고 계신 분이시니까 업그레이드 되는 강의를 계속 살피면서 반복시청 하면서 끈질기게 해야겠다고 마음 먹으며 하고 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다 말씀해주시고 강의에 많은 것이 녹아 있으니까 반복 시청으로 끝까지 완주하겠습니다. 빨리 듣는 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하나하나 미션을 완수하면서 따라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네요. 독보적인 전문가니까 믿고 따라가겠습니다. 화이팅!

      • 이안에초링

        2022-12-04

        아마존 사업의 베이직이자 정수

        민병은 대표님 강의를 들은지 6개월이 지났네요. 회사 일과 같이 진행 하다보니 진도가 늦지만, 현재 런칭할 제품을 정했고 샘플까지 받아본 상태입니다. 내년 봄에 런칭하는 것을 목표로 리스팅을 위한 사진 촬영 단계에 있습니다. 민병은 대표님 강의는 아마존에 대한 준비 뿐만 아니라 사업, 그리고 마케팅 전반에 대해 좋은 인사이트를 주시기 때문에 초보자일 수록 반드시 수강해야할 강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전공이 경영학이 아니라서 마케팅 개념은 생소하지만, 민병은 대표님을 통해 차근차근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그럼 모두 화이팅 하세요!

      • purity0601@hanmail.net

        2022-11-14

        초보들에게 쉬운 강의

        직장 생활하면서 다른 새로운 일을 하기란 참 어려운 일이지만, 엄청 쉽고 그리고 흥미롭게 알려주는 강의에요! 구체적인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이커머스에 서투른 사람들오 충분히 따라올수 있는 강의라 아주 유익하게 잘 들었습니다!! 아직 부족해서 좀더 공부를 해야 하는데, 좀더 노력해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화이팅!

      • 아자아자아자

        2022-10-20

        아마존을 처음 입문하신다면 고민하시지 말고 일단 이 강의부터 들으세요!

        맨 처음 아마존에 관심이 생기신 분이시라면 어떤 아마존 강의를 들어야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정말 아마존 입문은 민병은 선생님 강의가 최고입니다! 아마존에서의 첫 마음가짐과 어떻게 다가가야하는지 알 수 있고 정말 기본적인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어요! 정말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마존

        2022-09-28

        제품 런칭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마존 관련뿐만 아니라 처음에 사업자 등록 내는것부터 알려주실줄은 정말 몰랐네요. 강의에서 그치지 않고, 커뮤니티에서 정보 공유까지 되어 강의에 없는 내용도 서로 공유해서 물어볼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다는게 너무나도 큰 장점인것 같아요. 아직 첫 제품 런칭까지는 한달정도 더 걸릴 것 같지만. 성공적인 런칭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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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9 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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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b.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c.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서비스”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①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서비스”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②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③ “서비스”를 통해 상품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④ “서비스”를 통해 구입한 상품 등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재판매의 목적으로 “서비스”에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서비스”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제8조 제2항 (나)목에 따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 10 조 [회원의 정보관리 의무]
        1. “회원”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서비스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이메일 주소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11 조 [회원에 대한 정보제공 및 통지]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이메일이나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회원”에게 의사표시 기타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알림, 이메일, 서비스 내 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정보에 기입된 이메일 주소 또는 이동전화번호를 항상 정확한 정보로 유지하는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홍보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제 12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제 13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의 규정, 관련법령, 운영원칙 및 회사가 고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도용
        다.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에 대한 비방, 명예 훼손, 개인정보 침해, 업무방해 등 기타 피해를 야기하는 행위
        사.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아.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자. 서비스의 목적에 벗어나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타.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파. 강의 등을 통해 제시되는 상품 등에 대하여 적법한 권리자의 승인 없이 모방하는 등의 행위. 부정경쟁방지법 위반으로 금지되어 있으므로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회사는 소비자의 이와 같은 침해행위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14 조 [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디지털 콘텐츠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지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어떤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 게시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b.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하는 경우
        c.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d.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e.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f.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g.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h.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i. 게시물이 내용의 질 뿐만 아니라 화질 등에 있어 회사가 정한 규정을 만족하지 못한 경우
        j.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를 중단 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한 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등을 통해 당해 게시물에 관한 법적 문제가 종결된 후 이를 근거로 회사에 신청이 있는 경우에만 상기 임시로 게시가 중단된 게시물은 다시 게시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이용계약해지를 한 경우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은 자동 삭제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일부만 익명화 처리됩니다. “회원”은 이용계약 해지 전에 자신의 등록한 게시물을 언제든 직접 삭제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 해지 이후에도 “회사”에 그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 1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PUSH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 제 16 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 동영상 강좌 제공 서비스
        b. 다양한 교육 관련 서비스
        c. 기타 “회사”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제3자에게 기술적 문제나 운영상 문제 등이 발생하면 “서비스”는 언제든 중단 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사”의 명백한 책임으로 서비스가 중단되었고 중단된 시간이 6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유료사용자에 대하여 중단된 시간만큼 추가이용시간을 지급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업데이트, 정기점검 등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비스 내에서 사전고지 합니다.
        6.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7. 서비스의 구조, 인터페이스, 디자인, 경험 등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상시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유료 서비스를 지불한 회원의 사용목적을 침해하지 않은 이상 “회사”는 위 변경에 대해 별도의 보상, 환불 등을 하지 않습니다.
      • 제 17 조 [유료 서비스 거래 규정]
        1. 별도로 표시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2.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3. “회원”이 유료 서비스에 대한 결제를 완료한 때 유료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4. 유료 서비스는 각각마다 제공기간이 정해집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경우 제공기간을 연장하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 18 조 [유료 서비스 환불 규정]
        1. “회사”는 서비스 대금의 환불에 관하여 다음과 같은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a. 회사의 서비스 정지, 자진폐업, 등록말소 등의 경우 이미 납부한 서비스 대금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을 반환합니다.
        b. 외부 사이트(와디즈 등)를 통해 결제/구매하신 경우, 구매하신 판매 사이트의 환불 규정 등을 통한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c. 회원이 본인의 의사로 서비스 이용을 포기한 경우 서비스 시작 전에 한하여 납부한 서비스 대금의 전액을 환불합니다.
        d. 서비스 시작 후 개인적인 이유로 서비스 이용을 포기한 경우
        – 수강 시작일은 학습을 시작한 시점 부터 계산됩니다.
        - 수강권은 평생교육법 환불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일 수강시작 전 : 이미 낸 학습비 전액 반환
        ◦ 반환 사유 발생일 총 수강기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 반환 사유 발생일 총 수강기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 반환 사유 발생일 총 수강기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 모든 강의는 강의의 길이에 관계없이 1개의 강의로 취급합니다.
        - 강의 재생 시간에 관계없이 강의를 클릭하거나 수업 노트를 열람한 경우도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강권의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할 수 없습니다.
        - 수업 자료를 열람 혹은 다운로드한 경우 해당 강의에 대해 전체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이외 학습을 진행한 상황이 확인되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수강권에 클래스 강사의 피드백(코칭권)이 결합된 서비스의 경우 제 1항에서 산정한 각 반환금액에서 정가 기준 이용한 강사 피드백(코칭권)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금액을 반환합니다. 수강권에 강사 피드백(코칭권) 이외에 타 서비스가 결합된 서비스의 경우 별도의 환불기준이 적용될 수 있으며 “회사”는 이 경우 웹사이트에 관련사항을 고지합니다.
        3. 기간이 지정된 유료 서비스의 제공 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에는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4. 소모성, 일회성 유료 서비스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5. “회원”이 할인에 의해 서비스 대금을 결제하였을 경우, 서비스 대금 반환금액의 기준은 할인이 적용되어 실제 결제한 금액에 의하여 정합니다.
        6. 환불은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계좌이체 등 “회원”이 결제한 수단과 동일한 방식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기술적으로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합리적인 환불방법을 정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해당 방법에 협조하지 않아 발생하는 환불의 지연 등에 관한 모든 불이익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원”은 다음 각 호에 나와있는 방법을 통해 “회사”에 환불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 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 규정 확인 후 5일 이내에 환불 과정을 진행합니다. 다만 결제대행사, 카드사 등에서의 결제 취소 시간 및 금융사의 전산마비 등 “회사”의 책임영역 외의 사유로 인한 환불 지연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a. “회원”은 서비스를 카드로 결제한 경우, 서비스 시작 전 환불 요청 시에는 두번째 월급 웹 사이트에 마련된 ‘결제 취소’ 창구를 통해, 서비스 시작 후 환불 요청시에는 secondjob@graywhale.co.kr로 환불 요청 의사를 표시하고 환불 절차에 필요한 정보를 전송해야 합니다.
        b. “회원”은 서비스를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한 경우 secondjob@graywhale.co.kr로 환불 요청의사를 표시하고 환불 절차에 필요한 정보를 전송해야 합니다.
        8. 이벤트성, 비정규적, 특별기획 서비스 등의 경우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경우 웹사이트에 관련사항을 고지합니다.
        9. 회원정보(이메일 주소, 실명 등)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환불의 지연 등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0. “회사”의 환불 예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a.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b. 부정이용이 확인 된 구매 건에 대해서는 이유와 관계없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c. “회사”가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한 포인트나 쿠폰 등으로 인해 “회원”이 획득하게 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 본 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신뢰도 제고나 이벤트를 위해 일시적으로 환불 조건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 제 19 조 [과오금]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는 반환되는 과오금에서 공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 제 20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원칙적으로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올린 디지털 콘텐츠가 “회원”의 동의 없이 타인에 의해 무단, 불법 복제되어 “회원”뿐 아니라 “회사”의 이익에 상충할 경우 “회사”는 “회원”을 대리해 지적재산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4. “회사”는 본 조 제 2항 이외의 목적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 사용합니다.
      • 제 21 조 [광고]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2 조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문의 기능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회사”로부터 제23조에 따른 이용제한의 일환으로 영구이용정지 통보를 받거나 사망한 경우 해당 회원은 그 자격을 상실하며, 회사와의 모든 이용계약은 해지됩니다.
        3.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 및 이용계약해지가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a. 회원의 탈퇴요청의 경우 회사가 회원탈퇴 처리의 완료를 통보하는 시점에서 탈퇴가 완료됩니다. 다만, 회사는 완료 통보일로부터 30일의 유예기간 동안 기 적립된 포인트 정보를 소멸시키지 아니하고 저장하였다가, 회원이 별도의 절차를 거쳐 재가입 요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허락하여 유예 기간 내 재가입할 경우, 모든 포인트를 재사용토록 하며, 재가입이 없어 유예기간이 지나면, 모든 포인트가 즉시 소멸됩니다.
        b.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통보일에 회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당해 회원에게 제공된 기 회사의 서비스나 관련된 권리는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4.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효력발생 시 “회원”의 모든 정보는 소멸됩니다.
      • 제 23 조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11조 제1항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수익 등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 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6.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포인트”의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포인트”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부정 적립된 포인트는 위 서비스 제한 통보와 함께 동시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정적립 포인트로 재화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등의 부당이득이 발생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회사”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집니다.
        – 부정적립 : “회원”이 서비스 이용 후 환급금을 포인트로 받기로 선택하거나 포인트를 구매하는 등 본 약관에 따라 포인트를 적법하게 적립받을 수 있는 행위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는 이에 제외됩니다.
        – 부정사용 : “회사”나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를 수단과 방법에 관계 없이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제 24 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a. 동일한 계정으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b. 동일한 계정으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c. 자신의 계정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d. 자신의 계정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e.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f. 타 회사를 통해 환불을 받고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고 유료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되었을 경우, 해당 이용자를 강제 탈퇴 처리하며 회사의 법률 대리인을 통한 고발조치와 민사소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제2항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이나 환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회사”로 부터의 제2항의 조치에 대해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의 법률 대리인을 통해 이를 소명할 수 있습니다.
        5. 부정이용 식별 및 차단은 아래 각 호의 방법에 따릅니다.
        a.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수집한 자료를 토대로 부정이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b.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계정으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킵니다.
      • 제 25 조 [면책]
        1. “회사”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지원되지 않는 환경을 이용하는 것을 포함)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콘텐츠 공급자가 제공하거나 “회원”이 작성하는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사실과 다른 내용을 제공함에 따라 발생하는 정보, 인증서 등의 오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6 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본 약관의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적 합의관할로 합니다.
      • 제 27 조 [규정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한국법의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
      • 부칙
        1.본 약관은 2020년 3월 26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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