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챕터 05. 팔기로 정한 첫 '제품' 매력적인 '상품'으로 둔갑시키기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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챕터 06. 미국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는 방법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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챕터 07. 아마존에 상품 '제대로' 등록 하기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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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민병은의 ON AIR 아마존 셀링 - 유튜브 라이브 4
-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두번째 월급을 운영하는 회사 그레이웨일(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하며,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의 종류와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사이트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서비스” 란 “회사”가 상품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현재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는 https://www.secondjob.kr 이며, 더불어 서비스 하는 안드로이드, iOS 환경의 모바일웹과 앱을 포함 합니다.
2.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4. “이용계약”이란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5. “계약해지”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6.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 제 3 조 [약관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이메일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개정될 내용 중 중요사항에 대한 설명을 포함한다)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적용일 후 7일 동안 공지합니다.
4.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를 명시적으로 한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전자우편주소, 비밀번호, or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회원가입 정보 등)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b.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c.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d.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e.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f.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g.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h.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제 2항과 제 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해 “회원”의 사용 정보를 포괄적으로 저장하며, 사용정보에 따라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 6 조 [개인정보의 입력 및 변경]
1. “회원”은 가입 시에 안내에 따라 실명과 이메일 주소를 사실대로 기록하여야 합니다. 실명과 이메일 주소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이나 소비자로서 권리행사가 제한됩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이메일 주소, 실명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의 공식 “서비스”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상품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a.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b.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확인 등의 정보보호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c.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d. 판매자 또는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e.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제 8 조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a.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b.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c.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해지
a.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우편주소, 전화 등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① 제5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②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b.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지의사를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하거나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합니다.
c.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적립금 및 쿠폰은 소멸되며, 환불 등의 처리에 관하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합니다.
d.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9 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a.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b.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c.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서비스”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서비스”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①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서비스”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②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③ “서비스”를 통해 상품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④ “서비스”를 통해 구입한 상품 등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재판매의 목적으로 “서비스”에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서비스”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제8조 제2항 (나)목에 따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 10 조 [회원의 정보관리 의무]
1. “회원”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서비스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이메일 주소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11 조 [회원에 대한 정보제공 및 통지]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를 이메일이나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회원”에게 의사표시 기타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알림, 이메일, 서비스 내 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정보에 기입된 이메일 주소 또는 이동전화번호를 항상 정확한 정보로 유지하는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홍보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제 12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제 13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의 규정, 관련법령, 운영원칙 및 회사가 고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도용
다.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에 대한 비방, 명예 훼손, 개인정보 침해, 업무방해 등 기타 피해를 야기하는 행위
사.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아.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자. 서비스의 목적에 벗어나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타.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파. 강의 등을 통해 제시되는 상품 등에 대하여 적법한 권리자의 승인 없이 모방하는 등의 행위. 부정경쟁방지법 위반으로 금지되어 있으므로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회사는 소비자의 이와 같은 침해행위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14 조 [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디지털 콘텐츠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지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어떤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 게시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b.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하는 경우
c.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d.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e.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f.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g.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h.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i. 게시물이 내용의 질 뿐만 아니라 화질 등에 있어 회사가 정한 규정을 만족하지 못한 경우
j.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를 중단 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한 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등을 통해 당해 게시물에 관한 법적 문제가 종결된 후 이를 근거로 회사에 신청이 있는 경우에만 상기 임시로 게시가 중단된 게시물은 다시 게시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이용계약해지를 한 경우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은 자동 삭제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일부만 익명화 처리됩니다. “회원”은 이용계약 해지 전에 자신의 등록한 게시물을 언제든 직접 삭제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 해지 이후에도 “회사”에 그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 1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PUSH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 제 16 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 동영상 강좌 제공 서비스
b. 다양한 교육 관련 서비스
c. 기타 “회사”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제3자에게 기술적 문제나 운영상 문제 등이 발생하면 “서비스”는 언제든 중단 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사”의 명백한 책임으로 서비스가 중단되었고 중단된 시간이 6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는 유료사용자에 대하여 중단된 시간만큼 추가이용시간을 지급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업데이트, 정기점검 등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비스 내에서 사전고지 합니다.
6.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7. 서비스의 구조, 인터페이스, 디자인, 경험 등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상시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유료 서비스를 지불한 회원의 사용목적을 침해하지 않은 이상 “회사”는 위 변경에 대해 별도의 보상, 환불 등을 하지 않습니다. - 제 17 조 [유료 서비스 거래 규정]
1. 별도로 표시된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2.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3. “회원”이 유료 서비스에 대한 결제를 완료한 때 유료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4. 유료 서비스는 각각마다 제공기간이 정해집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경우 제공기간을 연장하는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 18 조 [유료 서비스 환불 규정]
1. “회사”는 서비스 대금의 환불에 관하여 다음과 같은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a. 회사의 서비스 정지, 자진폐업, 등록말소 등의 경우 이미 납부한 서비스 대금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을 반환합니다.
b. 외부 사이트(와디즈 등)를 통해 결제/구매하신 경우, 구매하신 판매 사이트의 환불 규정 등을 통한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c. 회원이 본인의 의사로 서비스 이용을 포기한 경우 서비스 시작 전에 한하여 납부한 서비스 대금의 전액을 환불합니다.
d. 서비스 시작 후 개인적인 이유로 서비스 이용을 포기한 경우
– 수강 시작일은 학습을 시작한 시점 부터 계산됩니다.
- 수강권은 평생교육법 환불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환 사유 발생일 수강시작 전 : 이미 낸 학습비 전액 반환
◦ 반환 사유 발생일 총 수강기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 반환 사유 발생일 총 수강기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 반환 사유 발생일 총 수강기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 모든 강의는 강의의 길이에 관계없이 1개의 강의로 취급합니다.
- 강의 재생 시간에 관계없이 강의를 클릭하거나 수업 노트를 열람한 경우도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강권의 수강기간은 일시정지 할 수 없습니다.
- 수업 자료를 열람 혹은 다운로드한 경우 해당 강의에 대해 전체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이외 학습을 진행한 상황이 확인되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수강권에 클래스 강사의 피드백(코칭권)이 결합된 서비스의 경우 제 1항에서 산정한 각 반환금액에서 정가 기준 이용한 강사 피드백(코칭권)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금액을 반환합니다. 수강권에 강사 피드백(코칭권) 이외에 타 서비스가 결합된 서비스의 경우 별도의 환불기준이 적용될 수 있으며 “회사”는 이 경우 웹사이트에 관련사항을 고지합니다.
3. 기간이 지정된 유료 서비스의 제공 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에는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4. 소모성, 일회성 유료 서비스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5. “회원”이 할인에 의해 서비스 대금을 결제하였을 경우, 서비스 대금 반환금액의 기준은 할인이 적용되어 실제 결제한 금액에 의하여 정합니다.
6. 환불은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계좌이체 등 “회원”이 결제한 수단과 동일한 방식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기술적으로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합리적인 환불방법을 정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해당 방법에 협조하지 않아 발생하는 환불의 지연 등에 관한 모든 불이익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원”은 다음 각 호에 나와있는 방법을 통해 “회사”에 환불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 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 규정 확인 후 5일 이내에 환불 과정을 진행합니다. 다만 결제대행사, 카드사 등에서의 결제 취소 시간 및 금융사의 전산마비 등 “회사”의 책임영역 외의 사유로 인한 환불 지연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a. “회원”은 서비스를 카드로 결제한 경우, 서비스 시작 전 환불 요청 시에는 두번째 월급 웹 사이트에 마련된 ‘결제 취소’ 창구를 통해, 서비스 시작 후 환불 요청시에는 secondjob@graywhale.co.kr로 환불 요청 의사를 표시하고 환불 절차에 필요한 정보를 전송해야 합니다.
b. “회원”은 서비스를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한 경우 secondjob@graywhale.co.kr로 환불 요청의사를 표시하고 환불 절차에 필요한 정보를 전송해야 합니다.
8. 이벤트성, 비정규적, 특별기획 서비스 등의 경우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경우 웹사이트에 관련사항을 고지합니다.
9. 회원정보(이메일 주소, 실명 등)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환불의 지연 등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0. “회사”의 환불 예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a.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b. 부정이용이 확인 된 구매 건에 대해서는 이유와 관계없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c. “회사”가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한 포인트나 쿠폰 등으로 인해 “회원”이 획득하게 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 본 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신뢰도 제고나 이벤트를 위해 일시적으로 환불 조건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 제 19 조 [과오금]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는 반환되는 과오금에서 공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 제 20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원칙적으로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올린 디지털 콘텐츠가 “회원”의 동의 없이 타인에 의해 무단, 불법 복제되어 “회원”뿐 아니라 “회사”의 이익에 상충할 경우 “회사”는 “회원”을 대리해 지적재산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4. “회사”는 본 조 제 2항 이외의 목적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 사용합니다. - 제 21 조 [광고]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2 조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문의 기능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회사”로부터 제23조에 따른 이용제한의 일환으로 영구이용정지 통보를 받거나 사망한 경우 해당 회원은 그 자격을 상실하며, 회사와의 모든 이용계약은 해지됩니다.
3.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 및 이용계약해지가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a. 회원의 탈퇴요청의 경우 회사가 회원탈퇴 처리의 완료를 통보하는 시점에서 탈퇴가 완료됩니다. 다만, 회사는 완료 통보일로부터 30일의 유예기간 동안 기 적립된 포인트 정보를 소멸시키지 아니하고 저장하였다가, 회원이 별도의 절차를 거쳐 재가입 요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허락하여 유예 기간 내 재가입할 경우, 모든 포인트를 재사용토록 하며, 재가입이 없어 유예기간이 지나면, 모든 포인트가 즉시 소멸됩니다.
b.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통보일에 회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사의 통보여부와 상관없이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당해 회원에게 제공된 기 회사의 서비스나 관련된 권리는 회원의 상속인에게 상속되지 않습니다.
4.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효력발생 시 “회원”의 모든 정보는 소멸됩니다. - 제 23 조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11조 제1항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수익 등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 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6.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포인트”의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포인트”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부정 적립된 포인트는 위 서비스 제한 통보와 함께 동시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정적립 포인트로 재화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등의 부당이득이 발생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회사”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집니다.
– 부정적립 : “회원”이 서비스 이용 후 환급금을 포인트로 받기로 선택하거나 포인트를 구매하는 등 본 약관에 따라 포인트를 적법하게 적립받을 수 있는 행위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는 이에 제외됩니다.
– 부정사용 : “회사”나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포인트를 수단과 방법에 관계 없이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제 24 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a. 동일한 계정으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b. 동일한 계정으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c. 자신의 계정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d. 자신의 계정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e.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f. 타 회사를 통해 환불을 받고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고 유료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되었을 경우, 해당 이용자를 강제 탈퇴 처리하며 회사의 법률 대리인을 통한 고발조치와 민사소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제2항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이나 환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회사”로 부터의 제2항의 조치에 대해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의 법률 대리인을 통해 이를 소명할 수 있습니다.
5. 부정이용 식별 및 차단은 아래 각 호의 방법에 따릅니다.
a.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수집한 자료를 토대로 부정이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b.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계정으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킵니다. - 제 25 조 [면책]
1. “회사”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지원되지 않는 환경을 이용하는 것을 포함)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콘텐츠 공급자가 제공하거나 “회원”이 작성하는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사실과 다른 내용을 제공함에 따라 발생하는 정보, 인증서 등의 오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6 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본 약관의 준거법은 대한민국법으로 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적 합의관할로 합니다. - 제 27 조 [규정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한국법의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 - 부칙
1.본 약관은 2020년 3월 26일부터 적용됩니다.
59 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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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cription 설명을 이미지로 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면될까요?
브랜드 레지스트리 등록 하셔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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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강의에서 description에 회사의 주소나 사이트가 적혀있으면 안된다고 하셨는데, 저번에 제품 패키징에는 이런 부분이 들어가야한다고 설명들어서요. 제품 페키지에는 들어가도 되는건가요? 또한 제품 패키지에 회사 주소가 꼭 들어가야할까요? 너무 길어져서요. 제품 패키지에 FNSKU바코드와, 제품명, 제품 번호, 판매회사명, 판매회사 공식홈페이지(인스타그램), 제품규격, 제조사, 제조국 이렇게 넣었습니다. 여기에 회사주소까지 넣기엔 너무 길어지는 것 같아서요. 꼭 포함해야하나 궁금해서 여쭙니다.
네 패키지에 꼭 반드시 포함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description 에는 회사 주소나 사이트가 적혀있으면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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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대표님
아래 질문드렸던 선택 옵션에 대해 다시 질문 드립니다.
말씀하신 한 리스팅 안에서 색상을 선택 할 수가 없습니다.
대표님 리스팅을 퍼왔는데 사진처럼 선택 할 수 있게 나오질 않습니다. 단일 제품 처럼 나와버립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려 주실수 있을까요? 다 맞게 입력했는데 뭐가 잘못된지를 모르겠습니다;;
단순히 재고 입고가 안 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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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리스팅 관련해서 여쭤봅니다.
제상품 한상품에 컬러 3가지 런칭 예정입니다.
현재 브랜드레지스트리 단계이구요,
궁금한 점이
베리에이션으로 한가지 상품의 컬러 3가지 상품 진행하고자 할때
각각 하나씩 총 3번 리스팅 작업한후에 후에 팰런츠로 묶어야 하는건지
아니면 처음부터 3가지 상품 등록 해야하는 건가요? 리스팅 페이지에 베리에이션 설정하는게 있는거 같은데
확실하지 않아서 여쭤봅니다.
5-10 강의 강의노트에 관련하여 PDF가 올라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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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님 베리에이션에서 색상 옵션 2가지 입력하고 등록 했는데 리스팅 들어가보면 색상 선택해서 클릭 할 수 있게 나오질 않고 따로따로 클릭 해야됩니다. 리스팅 내용을 다 따로따로 입력해서 그럴까요? 어떻게 해야 될까요?
한 리스팅 안에서 두 가지 컬러의 제품을 선택이 가능하다면 정상적으로 리스팅이 된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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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ctor recommended 라는 문구를 넣는 규정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어요
미국의사 추천으로 만들었다, 혹은 의사가 함께 참여해서 만들었다
이런식으로 불렛포인트나 아니면 사진에 포함을 하고싶은데
아마존에 소명할수있어야한다는데 의사 자격증? 같은것만 준비하면 문제가 안되는건가요? 아니면 미리 무엇을 준비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해당 부분은 확보하고 있는 케이스가 없어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정확하고 안전한 셀링을 위해서 아마존 셀러 서포트에 문의를 하셔서 확답을 받고 진행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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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제 제상품이 미국갔고.. 창고로 운송중이라고 떠서 리스팅할려고 준비중인데요.
다른제품들보면 사진으로 상세페이지만들던데.. 어떻게 만들수 있나요??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가입하면 쓸수있는기능인가요??????????
스마트스토어 했던경력? 떄문에 상세페이지를 제가 만들어서 올리고싶거든요.
A+컨텐츠 라고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등록이 되어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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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불렛포인트, 디스크립션, 제품명 등에 organic 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유기농 인증을 받아야되는 경우가 있나요?
음식은 아니지만 오가닉 원단을 사용한 제품 카테고리입니다.
카테고리 승인 상품은 아닌데 상품 설명 시 Organic cotton 이라는 표현 자체에 대한 제한이나, 리스팅 시 따로 승인받은 문서가 필요한 지 문의드립니다.
다른 판매자들의 리스팅을 보면 Organic 원단이라는 표현이 있지만 딱히 증명서같은 게 상세 페이지 내 이미지로 첨부되어있지는 않거든요.
저도 Organic제품을 진행 해본 적이 없어서 정확히는 알지 못합니다.
찾아본 바로는 식품 이외의 카테고리에서 Organic 관련 규정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일단 셀러 센트럴에도 한 번 더 문의를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한 번 직접 Organic 단어를 포함해서 임시 리스팅을 진행해 보세요.
별다른 오류가 뜨지 않는다면 일단 리스팅은 가능 할것으로 예상 됩니다.
찾아보니 고객들이 질문으로 이게 실제로 100% Organic 섬유 제품인지 어떻게 믿을 수 있는지 질문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관련해서 증명자료를 준비 해 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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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대표님
잘 만들어진 강의 매일 꾸준히 보고 있습니다 ^^
궁금한 점이 2가지가 있는데요,
1) 이번 7-5 강의 내용 중 불릿 포인트에 ‘제조사 개런티’ 관련 내용이 들어갔는데,
직전의 7-4 강의 중요 업데이트 사항에서는 ‘제조사 개런티’ 문구를 함부로 리스팅에 넣으면 안 된다고 씌여져 있고, 강의 영상에도 내용 삭제되어 있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그래서 조금 혼동 스러운데요, 이 부분을 조금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제조사 개런티’ 기간을 정할 때, (소싱한)제조사와 협의 후 하는건지요?
개런티와 관련하여 제조사와의 책임 비율이 있는지 아니면 전적으로 판매자가 책임인지가 궁금합니다
2021년 마지막 날 잘 보내시고, 좋은 연말 연시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조사 게런티의 경우 우리가 제작을 맡긴 제조사 게런티가 아니고 소비자가 느끼기에 제조사. 즉 우리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게런티를 의미합니다.
여하튼 지금은 아마존 규정상 게런티 문구 사용을 지양하신느 것이 좋으니 사용 안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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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대표님,
제품 전환율을 올리기 위해서 아마존 accelerate 로 브랜지 레지스트리 를 등록 하려고 하는데, 이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금 리뷰가 0이고 open order 한개 있네요. 출시한지 1주도 안되긴 했습니다만. 1. Amazon brand registry accelerate 로 등록시 브랜드 등록 기간이 어느정도 인가요? 2. 제품 리스팅 전환에 크게 도움이 되는지요?
감사합니다
brand registry 등록 후에 디스크립션도 이미지 포함한 것으로 변경 하고 가능하면 영상도 넣고 vine 프로그램으로 리뷰도 쌓고 한다면 전환율은 당연히 더 좋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 자체가 경쟁 제품에 비해서 차별성이 좋은지, 지금 리스팅과 이미지 등이 전환율이 잘 나오도록 세팅이 되어있는지 등 충분히 제품이 잘 팔릴만한 환경을 만들어 주셨는지 먼저 확인을 해 보세요.
그리고 brand registry등록 까지는 짧게는 몇 주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 기간동안 리뷰가 0개, 판매가 저조한 상태로 시간이 지나게 되면 아마존은 내 제품이 별로 안 좋은 제품이라고 판단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혹시 미국에 지인이 있다면 두, 세분께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부탁해 보는 것도 방법이고 또, 마진을 안 남기도라도 론칭가로 일단 가격을 낮추고 광고를 초반에 조금 공격적으로 돌려서 구매를 임의로 많이 늘린느 것도
좋은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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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가격을 변경을 많이 하면 아마존에서 싫어한다고 전에 말씀 하신것 같은데. 현재 가격이 $40불 정도면 10불 낮춰서 30불로 책정한후. 판매 잘되면 가격 10불 이상 올려도 아마존에서 싫어하지 않을려나요?
10불이면 가격 변화가 생각보다 크네요. 5불 정도 내리시고 5불은 5불 할인 쿠폰 발행을 하는 방법도 있을 것 같고요, 판매가 역시 가장 소비자에게 잘 어필이 되는 판매 가격을 조정을 해가며 찾아야 하는 과정입니다. 하루에 한 번씩 큰 폭으로 바꾸는게 아니고 한 번 변경하고 추이를 1주 이상 지켜보고 또 변경하고 하는 것이 큰 문제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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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대표님,
질문이 있는데요. HTML 을 description 에 넣었는데도 표시가 안뜨네요. HTML 이 적용이 안되는거 같은데,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그냥 글자를 써서 올리면 글자가 덩어리로 나와서 너무 안좋아보여서요.
그리고 아마존 브랜드 registry accelerate 으로 등록하면 바로 동영상도 올리고 다른 셀러 기능도 사용할수 있나요? 아니면 기다려야하나요?
HTML 은 줄 간격 띄는 용도의 코드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등록이 왼료되면 모두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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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description 에 100% money guarantee, if you are not satisfied return them for a full refund! If the product is damage ship it back and we will replace it for free! 이런식 으로 description 작성 가능하나요?
위 페이지의 제한 사항의 보증 관련 글을 보면 준비가 되었을 시에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명확히 안된다고 표기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비슷한 경쟁사 제품들을 한 번 확인해 보시고 다들 쓰고 있다면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게런티 문구 관련 문제가 생겨서 딜이 정지가 되었던 사례도 있습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위해서는 셀러 서포트에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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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수업노트에 있는 규정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Bullet point는 한 줄 당 500자의 제한이 있지만, description은 도합 2,000자의 제한이 있습니다.]
혹시 해당 규정을 아마존 셀러센트럴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아무리 셀러센트럴에 찾아도 안 나와서요ㅠ아님 혹시 규정이 바뀐것일까요?????
실제로 작성을 하는 페이지에서 작성을 해보시면 관련하여 글자 제한이 표시가 됩니다
(0)
아마존 상세페이지 규정중에
재고 상태, 가격 또는 상품 상태에 대한 상세 정보
이게 정확하게 무슨 뜻 인가요?
설명글에 재고상태,가격 또는 상품 상태에 대한 상세 정보를
넣지말라는말이 Bullet point와 Description 에 넣지 말라는 말인가요?
네. 어디에도 넣지 마세요. 아마존 시스템에서 공개하는 항목들을 굳이 규정을 어겨가며 상세페이지에 따로 표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o)Approve Seller for Product Group Topicals이 뭔가요?
상품등록을 하려고하는데 검색제한이라고 하면서 승인요청이라고 떠서 클릭해서 제품사진찍어서 올리라해서 올렸는데, 답이 위와 같이 옵니다. 저희는 수제비누를 판매하려고하거든요 상품은 로지스틱스통해서 아마존으로 배송하려고 하고있어요
해당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카테고리 승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알림입니다.
(O) 디스크립션까지 내용 다 채우고 Save & Finish 눌렀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 혹시 해결방법 아시나요?
현재 아마존의 오류로 보이기 때문에, 안내 문구 처럼 시간이 조금 지난 뒤에 다시 접속을 시도해봐주시기 바랍니다.
(O) BP작성을할려고한느데 어디서 편집이 가능한지 알고싶어요
리스팅 편집 화면 > 상단 탭들 중 Description > ‘Key Product Features’ 가 bullet point 작성란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마존에 브랜드 등록후 판매시 판매 제품이나 포장에 꼭 브랜드 로고가 들어가야 하나요?
제품이나 포장에 브랜드 이름이나 로고가 안들어 가면 혹시 아마존측에서 제재가 있을까요?
리스팅 사진과 다른 제품을 고객이 받아서 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리스팅 사진과 동일한 진품을 판매합니다.
여쭤보고 싶은 점은 예를 들어 “Good House”라는 브랜드를 아마존에 등록하고 PL판매시 제품이나 포장에 꼭 “Good House”라는 브랜드를 인쇄하여야 하는지에 대한 점입니다.
사정상 브랜드 인쇄가 힘들경우 리스팅 사진에도 브랜드 인쇄 없는 제품을 올리고 사진과 동일한 (브랜드 인쇄 없는)제품을 판매시에는 문제가 없을까요?
누군가 문제를 삼지 않는 한 아마존에서 발견하기는 힘들 것으로 생각 되는데요, 운이 없다면 문제를 삼을 수도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안전하게 판매를 하시기를 권장 드리기 때문에 스티커 등의 작업을 하셔서라도 꼭 어딘가에는 브랜드 표기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insert card에 life time warranty 마크를 넣었는데 이 부분을 BP나 설명글에 넣으면 안 된다는 뜻 맞나요?
인서트 카드엔 life time warranty 마크가 있어도 괜찮을까요?
1. 네 BP와 설명글에 넣으시면 안 됩니다!
2. 인서트 카드에는 있어도 괜찬습니다!
안녕하세요. 이 부분들은 어디서 바꾸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셀러 계정에서 재고 관리 도구를 사용하거나 재고 파일 업로드를 통해 한 번에 하나의 상품 또는 리스팅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상품 상세 페이지에 정보를 제공하는 유일한 셀러가 아닌 경우 요청한 변경 사항 중 일부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씩 상품 상세 내용이나 리스팅 정보를 편집하려면 재고 링크로 이동하여 재고 관리를 클릭한 후 편집할 리스팅을 찾습니다. 사용 가능(수량) 및 가격열의 상자를 이용하여 빠르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 편집을 하려면 맨 오른쪽에서 편집을 클릭하거나 드롭다운 메뉴에서 편집을 선택한 후 새 정보를 입력합니다.
지금도 html을 사용해도 되는 거 맞나요? 브랜드 레지스트리 등록하기 전에 활용해보려고 했는데요. 안되네요.
안녕하세요.
Product Description에 이미지 파일로 올리고 싶은데,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등록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챕터 10 3강의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CTA 부분에서, 예를 들면 “7일간 사용해 보고 불만족시 100% 환불” 이런 문구를 넣어도 아마존 정책에 위배되는 사항은 이니겠죠?
반품 관련 해서는 이미 아마존이 규정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https://sellercentral.amazon.com/gp/help/200708210
해당 규정 참고 하시고 문구 관련 해서는 아마존 셀러 서포트를 통해 확실하게 안내 받아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동영상 보고 작성했는데 The product_description field contains an invalid value. Please provide a valid value for the field and try again.
이런 문구 뜨면서 작성이 안되는데 왜 그러는거죠
잘못 된 입력값을 넣으신 것 같은데요. HTML에서 오류가 나는 현상으로 보입니다.
갈수록 영어실력이 중요해지네요
Product Description 에 이미지로 설명된 내용을 넣을 수 있나요?? 브랜드이름이 아마존에 등록된 브랜드가 아니라면 Description에 사진을 첨부할 수 없다는 것 같아서 문의남깁니다.
상품이미지 등록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을 설명하는 Description 란에 이미지를 올리려면 브랜드 레지스트리에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description 작성 할시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드려요.
타사 제품과의 차별점을 적어도 괜찮을까요?
예를들면, 기존 타사제품들은 ~~하지만 우리 회사의 제품은 ~~한 특징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기존 타사와의 차별점을 적어도 괜찮을까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차별화된 특성은 이야기 해도 되지만 경쟁사를 언급 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아마존 셀러센트럴의 규정을 확인 해주세요!
영어초보자입니다. 초반 강의에서 제조사와의 컨택하는 영문 양식등을 제공해줘서 수월하게 진행이 되었는데, 영어초보자가 Bullet point, Description을 영문으로 적기에 어려움이 있네요.. 구글 번역은 완벽하지않아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잃을것 같구요.. 도움이 될만한 방법이 없을까요?
넵! 일단 매력적인 Bullet point, Description등 을 한국어로 모두 작성하신 뒤에 지식인 expert, 숨고 등을 통해 번역을 전문으로 해주시는 분들께 맡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분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약1~3만원 정도의 견적으로 맡길 수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BP나 스크립트는 초기 투자비용이라 생각하고 외주로 작업 부탁해서 진행하고 괜찮을거 같은데… 사실 리뷰 대응이 제일 걱정입니다ㅠㅠ기본적인 영어만 하면 될 줄 알았는데… 아마추어같은 고객응대를 하게 될까 걱정이 크네요 당장의 문제는 아닐지라도 윗분 말씀처럼 시간이 지날수록 영어가 많이 필요해 지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