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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마존 사업에 성공하는 셀러들의 공통점과 마음가짐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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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잘 팔리는 제품의 선정 기준과 효율 10배 올리는 Helium10 소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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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똑똑하게 잘 팔릴 상품을 찾는 다양한 방법들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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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최종적으로 론칭할 제품 선택하고 브랜드 로고 제작하기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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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품 소싱에 대한 이해와 협상을 통한 최적의 제조공장 찾기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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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NUS] 상품 서칭 트레이닝 팩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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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아마존 셀링에 성공하는 사람들의 세 가지 공통점은?!(new)
《1-1. 수업노트》
정말 무슨 일 있더라도 정해진 시간(하루 3시간)만큼은 꼭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는?
- 19년도에 아마존 사업을 처음 시작
- 현재 컨설턴트로서 해외 아마존 판매 코칭
- 500회 이상의 개인 그룹 컨설팅 진행 경험
- 3년 동안 60가지가 넘는 상품 런칭 경험
왜 아마존 사업이어야 하는가?
- 아마존의 거대한 생태계와 시장 규모
- 아마존 프라임 미국에서만 1억 4천만명
- 400조 가까이 되는 매출액
-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이 외부 판매자에게서 나온다
- 179개국의 소비자, 100개 넘는 아마존 창고
- 아마존 셀러들의 매출
- 600만 원 이상의 매출
- 상품 판매 안한 계정이 20%
- 5-6개월 내로 월 매출 5천불 진입이 목표
아마존 사업을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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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행력 – 중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
- 유연성 – 새로운 것들을 받아들이는 능력
- 끈기 – 시간에 쫓겨 소홀해지지 않는 우직함
이 강의에서 배워가실 수 있는 것
- 아마존 셀링에 대한 이해와 제품 선정하는 방법 배우기
- 데이터 분석으로 제품을 찾고해당 제품의 메인 키워드 찾기
- 리서치를 위한 시간
- 판매할 제품을 계속해서 찾으며 상품의 트렌드 분석하는 방법 배우기
- 경쟁상품보다 차별화 된 상품을 만드는 방법 배우기(리뷰 분석)
- 리서치를 위한 시간
- 브랜드 로고 제작과 특허 찾기
- 제조 공장과 연락하여 샘플 주문 완료하기
5 개의 댓글
재미있게 잘 들었어요~ 성공하는 사람들의 3가지 공통점. 잊지 않고 따라해봐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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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로딩이 너무 느려서 계속 일시 중단되었다가 로딩후 재플레이 되고 하네요 ㅠㅠ
저희가 안전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비메오 플렛폼을 사용하는데요!
서버가 해외에 있어서 그런지 어쩌다 한 번씩 그런 현상이 생길때가 간혹 있습니다. 그럴 떄는 조금 불편 하시더라도 화질을 낮춰서 시청을 부탁드립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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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시도한 제품 실패했다고 하셨는데 강의를 듣고 다시 하게 된 계기가 뭐였을까요? 그리고 혹시 Ayden Kang 강의를 다시 듣고 하셨나요? 그 분이 요즘 유투브에 광고 많이 하시길래 궁금해서 댓글 남깁니다.
첫 제품을 하고 왜 안되었는지 이유를 알게되고, 많이 배우면서 다시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미국서 귀국을 하게되면서 태권도를 못하게 되어서 다른 길이 없었습니다. 그분 강의도 들었었는데 초반에 아마존이 어떤 건지 맛보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