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 가입 승인 이후 판매자 정보 변경하는 방법
아마존 셀링을 하다 보면 기존에 가입했을 때 입력한 정보 중 변경해야 하는 것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렵게 가입한 계정이다보니 아무 정보나 변경하기 두려울 수 있죠.
그렇다면 어떤 정보들을 변경 또는 업데이트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판매자 정보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
셀러 센트럴에 로그인하신 뒤, 페이지 내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그 이후 나오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계정 정보’를 선택하시면 변경 가능한 부분들이 쭉 나옵니다.
<변경 가능한 정보>
-
판매자 프로필
– 이름
– 상점 링크
– 이메일 주소
– 전화번호
-
결제 정보
– 예금 방법
– 청구 방법
– 청구된 주문 지불 설정
-
업체 정보
– 회사 주소
– 법인
– 판매자 토큰
– 피드 처리 보고서 언어
– 표시 이름
-
배송 및 반품 정보
– 반품 주소
– 배송 설정
– 국제 반품 제공 업체
– 배송 기본 설정
-
세금 정보
– 세금 정보 및 기타 프로필 기능
바꾸실 때는 정확한 정보를 기입해 주시고, 추후 변경사항이 생길 경우 마찬가지로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가장 최근 업데이트된 정보를 아마존에 제공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
사용자 권한을 줄 수 있는 방법
───
만약 개인이 아닌 업체에서 계정을 운영하거나, 여러 명의 사람이 셀러 센트럴 로그인이 필요하다면 계정 권한을 주면 됩니다.
메인 계정은 아무래도 안전하게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컴퓨터에서 로그인하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여러 사람이 셀러 계정을 이용해야 한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사용자 권한을 설정해서 이용해 주세요.
-
설정 > 사용자 권한 클릭
-
새 사용자의 연락처 정보 입력
-
‘초대장 보내기’ 클릭
-
새 사용자에게 전송되었을 이메일 안내에 따라 계정 등록
[참고하면 좋은 글]
▶ 셀러 가입 반려 이메일을 받았다면?
▶ 무조건 알아야 하는 FBA와 FBM의 차이!
▶ 아마존셀링이 정확하게 뭔가요?
▶ RA or PL! 여러분의 선택은?
▶ 아마존의 일반 구매 계정과 셀러 계정의 차이?
▶ 영문 사업자등록증 발급 받는 방법
▶ 아마존 셀러 서포트 문의하는 방법
댓글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
0 개의 댓글